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어느 한쪽이 먹튀를 해버리면 신고를 해도 사기꾼을 잡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가장 중요한 금전적인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여부도 미지수입니다.

소액결제를 차단하는 방법은 통신사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휴대폰으로 현금, 급전을 구할때는 소액결제 현금화가 최고예요! 휴대폰만 있으면 되니까 신용불량자처럼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들,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소액결제현금화 약한 젊은층, 무직자, 주부도 쉽게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통신요금 미납 또는 소액결제 사용요금을 미납 했을 때는 다날, 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카톡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해피머니 온라인 소액결제 상품권, 일반 모바일/온라인 상품권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소액결제현금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